모바일 푸시 미들웨어 ‘스마트브로커’와 모바일 푸시/SMS 서비스 ‘H-PAK’ 영업 집중

 
[아이티데일리] 에이치투오시스템이 올해 금융과 공공분야를 집중 공략한다. 또한 모바일 푸시제품인 ‘스마트브로커’와 서비스형 모바일 푸시/SMS 제품인 ‘H-PAK’에 영업력을 집중할 계획이다.

에이치투오시스템은 공공과 금융분야에서 자사 주력 제품인 푸시 제품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금융 공공분야 영업조직에 이분야 전문가를 대폭 보강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. 에이치투오시스템은 금융·공공 시장을 보다 세분화 해 공략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.

에이치투오시스템은 주력 제품인 모바일 푸시 제품인 ‘스마트브로커’와 최근 발표한 서비스형 모바일 푸시/SMS 제품인 ‘H-PAK’에 회사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. 선택과 집중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하겠다는 것.

에이치투오시스템의 스마트브로커는 MOM(Message Oriented Middleware) 계열의 푸시 미들웨어 제품으로, 필요한 사람에게 간편하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. 스마트브로커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핀테크와 관련된 금융 모바일 분야 알림서비스 용도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.

에이치투오시스템이 최근 발표한 서비스형 통합 모바일 푸시/SMS 제품 ‘H-PAK’는 구축 비용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푸시와 다양한 메시지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ASP 서비스다. 이 제품은 효율적인 메시지 업무 관리는 물론 메시지 발송 비용을 줄여주며, 쉽게 유지관리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.
 

저작권자 ©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